【MLB】05월12일 미네소타 vs 샌디에이고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 스포츠분석 > 라스티비 -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스포츠중계무료,무료실시간스포츠중계,축구중계,해외축구중계,mlb중계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MLB】05월12일 미네소타 vs 샌디에이고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댓글 : 0 조회 : 53

5월12일 MLB 


미네소타 샌디에이고  중계

미네소타 샌디에이고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54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미네 선발은 베일리 오버, 샌디에고는 다르비슈가 나선다. 오버는 2승 0.98의 방어율, 다르비슈는 2승 2패 3.19의 방어율이다.

 

오버는 최근 미네소타의 중위 선발 역할을 질하고 있다. 로페즈가 다소 기복을 보이고 있고 말리가 부상으로 빠진 상황인데 오버가 선발 로테이션으로 올라와 호투 중이다. 3경기에서 2승을 따내며 0점대 방어율을 기록했고 직전 경기에서는 클블 타선을 7이닝 동안 무실점으로 틀어막았다. 그레이와 라이언이 동시에 사이영 페이스를 보이는 미네가 믿고 내보낼 수 있는 3선발이다.

 

다르비슈는 개막 이후 연패를 당했지만 최근 3경기에서 2승을 따냈다. 천적 샌프 상대로는 멀티홈런을 허용하며 고전했지만 다저스와 애리조나등 순위 경쟁 중인 디비전 팀들을 연파했다. 폼이 다소 늦게 올라오긴 했지만 샌디에고의 에이스답게 안정적인 피칭을 하고 있다. 이닝당 1.1개의 삼진을 잡아내고 있고 피안타율도 안정적이다.

 

샌디의 승리를 본다. 오버는 선발진이 강한 미네에서도 로테이션 한 자리를 지킬 수 있는 투수다. 이번 시즌 성적도 초반이지만 안정적이다. 그러나, 최근 상위타선이 살아난 샌디가 쉽게 물러서지 않을 것이다. 또, 샌디의 에이스 다르비슈가 페이스를 끌어올렸기에 미네 상대로도 qs 이상을 기대할 수 있다.

 

 

미네의 빈타 속에 언더 경기다.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제목

스포츠 분석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