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05월12일 키움 vs NC 국내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 > 스포츠분석 > 라스티비 -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스포츠중계무료,무료실시간스포츠중계,축구중계,해외축구중계,mlb중계

【KBO】05월12일 키움 vs NC 국내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

댓글 : 0 조회 : 65

5월12일 KBO 


키움 NC 중계

키움 NC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55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키움 선발은 안우진 , 엔시는 이용준이 나선다. 안우진은 2승 2패 1.23의 방어율, 이용준은 2승 1패 1.14의 방어율이다.

 

안우진은 탈삼진 1위, 방어율 2위, 최다이닝 2위와 투수부문 WAR 1위등 최고의 성적을 내고 있지만 7경기에서 단 2승에 그쳤다. 등판한 7경기 중 6차례의 QS를 기록했고 10탈삼진 경기를 4차례나 하는등 선발로 역할을 확실하게 하고 있지만 팀 타선의 지원을 받지 못했다. 그래도, 아무도 부정할 수 없는 리그 최고의 선발 투수다. 엔시 상대로는 페디와 엄청난 투수전을 펼치며 7이닝 1실점으로 패전투수가 된 경험이 있다.

 

이용준은 직전 경기에서 한화 상대로 무실점 동반 승리를 따냈다. 리그 선두인 롯데 전에 이어 두 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했는데 송명기와 신민혁등이 기복을 보이는 엔시 마운드의 새로운 희망으로 떠올랐다. 3년차의 어린 투수로 경험은 적지만 타자를 힘으로 상대할 구위가 있고 슬라이더를 비롯한 브레이킹볼 구사도 안정적이다. 페디와 구창모등 상위선발을 지원할 수 있는 하위 선발로는 누구에게도 밀리지 않는다.

 

키움의 승리를 본다. 이용준이 이번 시즌 루키 스케일 선수 중 가장 인상적인 피칭을 하는건 사실이지만 리그 최고의 투수인 안우진을 원정에서 상대하는건 큰 부담이다. 또, 키움 타선이 목요일 부진과 달리 엘지 시리즈를 통해 어느 정도 살아났기에 안우진에게 득점 지원을 해줄 수 있을 것이다.

 

엔시 타선이 안우진에 고전할 것이기에 언더 경기다.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제목